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식당,카페)/맛집

해장하기 좋은 메뉴는 구리 시골동태탕 부천중동점!

by 세상즐거움 2022. 3. 31.
반응형

입구

구리 시골동태탕 부천중동점

전화번호 : 0507-1322-2269
영업시간 : 10:30-21:00
주소 : 경기 부천시 계남로 283 1층
휴무 : 매주 일요일

 

안녕하세요.

해장하기 좋은 음식 중에 하나인

동태탕을 먹고 왔어요.

 

부천에서 유명한 곳으로

구리 시골 동태탕 부천 중동점

갔다 왔어요.

 

내부

이렇게 동태탕만 전문적으로 하시는 집이라

역시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김치

먹음직스러운 김치!

대파는 장식이네요 ㅎㅎ

 

무생채

무생채는 새콤했고

가을무가 아닌데도 달달했어요.

 

콩나물무침

콩나물 무침은 아삭했고

동태탕이랑 먹을 때

매우시면 같이 드시면 중화해주네요.

 

 

반응형

 

동태탕

조리해서 나오는 게 아니고

싱싱한 재료를 조리하지 않고

바로 가져오시네요.

 

여기서 재료들의

싱싱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동태탕

확실하게 동태탕은 조금 졸여서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살짝 졸여질 때까지 참고 있다가 먹었어요.

 

동태살

사진으로 살짝 부족한 느낌이네요.

실제로 보면 탱글탱글하면서

동태살의 부드러움은

어떻게 알려드려야 할지

고민이네요.

 

동태알

통태 알의 식감은 톡톡 터지면서

통태탕의 국물과 같이 먹으면

입안에서 스르르 녹아내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