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식당,카페)/맛집

의정부 칼국수는 의정부동 대대칼국수!

by 세상즐거움 2022. 4. 4.
반응형

대대칼국수입구

대대칼국수

전화번호 : 010-8484-3586
영업시간 : 11:00-23:00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 국로 1298번길 23
휴무 : 정보없음

면을 사랑하고 칼국수를 먹고 싶어서

의정부에 칼국수 맛집인 대대 칼국수 갔다 왔어요.

 

기존에 있었던 고깃집을

철거하고 새로운 칼국수 집이 생겼네요.

 

기본 칼국수는 9,000원이네요.

생각보다 저렴하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영수증 리뷰하면 음료수를 드리는데

일단 계산하기 전 음료수 이벤트 진행하고 싶으시면

직원분께 말씀해 보세요~

 

 

반응형

 

기본 반찬은 파김치와 배추김치

약간 양념이 강하다고 보시면 돼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생각보다 조개도 많이 들어갔고

양도 푸짐하고 좋았어요.

 

면은 수타면은 아니지만

쫄깃하고 평소에 먹던 면발이네요.

 

중간에 수제비도 있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일단 먼저 먹고 시작해야 돼요.

 

조개껍질 많죠?

저희가 다 먹은 양이예요.

 

맛있어서 국물까지 먹었어요.

먹고 나서 배가 불러서

잠시 쉬었다가 나갔어요.

 

그리고 계산 후에 이벤트 해서

음료까지 먹고 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