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식당,카페)/맛집

의정부에서 돈까스 먹고 싶을때는 돈까스잔치로!

by 세상즐거움 2022. 3. 24.
반응형

돈까스잔치정문

돈까스잔치 의정부녹양점

전화번호 : 0507-1493-1013
영업시간 : 11:00-21:00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852
휴무 : 연중무휴

 

 

입구옆

돈까스 잔치 의정부녹양점 정문 옆에는

위에 사진처럼 되어 있어요.

들어가기 전부터 식욕을 당기는 그림들!

 

 

돈까스잔치내부

총 2층 건물인데요.

대부분 1층에서 해결되고

바쁘면 2층으로 손님을 올려보네요.

 

 

주문

전에는 직원분이 직접 와서 주문하셨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주문하는 기계가 생겼네요.

 

이렇게 하니깐 주문할 때 오류도 적을 것 같고

눈 치안 봐서 좋네요.

 

 

메뉴판

메뉴판인데요.

돈까스랑 같이 나오는 음식들이 많아요.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는 천국입니다.

 

 

깍두기

기본반 찬인 깍두기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아삭하고

돈까스랑 먹을 때 느끼함을 잡아줘요

 

단무지

제가 초점을 잘 못 잡았네요.

일반 단무지라고 보시면 돼요.

 

돈까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왕돈까스!

2조각 나오고요.

예전보다는 양이 조금 줄어든 모습이지만

그래도 푸짐한 양이예요.

 

돈까스

돼지고기가 일반 돈까스보다는 얇은 게 특징이고

상당히 부드러워요.

소스는 뿌려서 나오는데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해서

부어서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잔치국수

와이프가 시킨 잔치국수예요.

저는 잔치국수랑 돈까스랑은 

조합이 잘 안 맞는 것 같아요.

 

그래서 따로따로 먹었어요.

 

의정부에서 돈까스를 먹고 싶으면

돈까스 잔치를 추천드려요.

그리고 여러 가지 메뉴가 있기 때문에

다른 메뉴 먹을 때마다 새로운 맛이 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