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식당,카페)/맛집

쌍문역 2번출구 숨은 마제소바 맛집! 후타츠!

by 세상즐거움 2022. 3. 29.
반응형

후타츠 입구

후타츠

전화번호 : 0507-1356-5364
영업시간 : 11:00-21:00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110길9 1층
휴무 : 정보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와 점심시간에

쌍문역 숨은 맛집을 찾아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키오스크

매장 입구 오른쪽에는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어요.

여기서 먼저 선불로 결제를 하시고

영수증을 사장님께 보여드리면 돼요.

 

참고로 캐릭터가 사장님 닮았는데

사장님이 조금 더 통통하네요.

 

내부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를 못 찍었어요.

다른 손님들이 사진 찍는 것을

불편해하실까 봐 나름 배려를 했어요.

 

물컵

귀여운 물 잔이 나왔어요.

약간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시는 것 같고

일본풍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해요.

 

단무지통

여기에는 기본 반찬은 단무지만 있어요.

이렇게 각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고

원하는 만큼 그릇에 꺼내서 먹으면 돼요.

 

스티커

마제 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네요.

저는 정신없이 먹다 보니 이 제조법을 못하고

다 먹어 버렸어요.

 

하지만 오이메시!를 외치고 밥을 무료로 얻었답니다.

 

마제소바(풀토핑)

제가 시킨 마제소바(풀토핑)이 나왔어요.

가격은  12,500원이고

기본 마제소바랑 다른 점은

반숙과 고기가 나와요.

 

반숙

이렇게 반숙이 흘러서 내려오는데

바로 먹어도 되고

섞어서 먹어도 돼요.

 

저는 섞어서 반숙도 같이 비벼서 먹었어요.

 

고기

고기는 약간 불맛도 나면서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사장님께 이 부드러움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물어보고 싶었지만

손님들이 가득 차서 바쁘신 것 같아서

말도 못 하고 나왔어요.

 

이렇게 비비고 나서 먹으면

입안에서 일본에서 먹어본 마제소바 느낌과

그때 즐거웠던 생각이 떠오르면서

여행한 기분이 들었어요.

 

면은 엄청 탱글 하면서

양념은 적절한 간에

면과 너무 잘 어울리는 양념이었어요.

 

마제소바

같이 간 동료는 기본인 마제소바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0,000원

반숙과 고기 빼고 똑같은 구성이에요.

 

하이볼

전 여기서 사장님의 센스를 알아봤어요.

하이볼은 여자들이 좋아하면서

마제소바랑 같이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리는 술이에요.

 

사장님 센스쟁이!

 

아까 말했듯이 면을 다 먹고

"오이메시!" 를 외치면

사장님이 이렇게 그릇에

소정의 밥을 무료로 주세요.

 

처음에 약간 창피했는데

이 집만의 매력이네요.

 

사람들도 눈치 보다가 말하는데

잼이 있더라고요.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서 먹으면

또 다른 맛이에요.

 

여성분들은 면만 먹으면 배가 부를 수 있지만

일반인 분보다 조금 잘 먹는 남성분이면

밥을 먹으면 든든하게 잘 먹은 느낌이에요.

 

유자샤베트

사장님이 보시고 어느 정도 다 먹어 가면

알아서 서비스로 유자샤베트를 주세요.

 

이것 또한 센스쟁이!

먹고 나서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인사하고 나오면 기분 굿이에요.

 

그릇

유자샤베트 그릇이 너무 이뻐서

한컷 찍어 봤습니다.

 

후타츠는 맛도 맛있지만

사장님과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어

마음이 따뜻해져서 왔습니다.

 

이 집은 대박 날 집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