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식당,카페)/맛집

강원도 속초 여행가시면 오복식당에서 해물 장칼국수 드셔보세요.

by 세상즐거움 2022. 6. 14.
반응형

오복식당간판

오복식당

전화번호 : 0507-1433-5036
영업시간 : 11:00-20:00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먹거리2길 13 1층
휴무 : 매주 화요일

속초 여행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곳 중인

오복식당입니다.

 

 

 

 

내부

오복식당 내부인데

사람들이 많아서 다른 곳은

올리기가 어렵네요.

 

모자이크를 많이 해야 해서

안 올리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한 장만 올릴게요.

 

 

기본 반찬

기본 반찬 중에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메뉴판 사진을 못 찍어서

글로 보여드릴게요.

 

해물 장칼국수 9,000원

해물 맑은 칼국수 9,000원

장칼국수 7,000원

비빔 칼국수 8,000원

맑은 칼국수 7,000원

오복 김밥 3,500원

오복 보쌈 12,000원

 

 

 

 

이벤트

오복식당에서 이벤트 하고 있는 내용이에요.

네이버 리뷰 또는 인스타에 올리고

태그 달아서 직원분이나 사장님께

보여드리면 음료수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어요.

 

 

음식

우리가 시킨 해물 맑은 칼국수,

해물 장칼국수, 오복 보쌈

이렇게 3가지 시켰어요.

 

해물 맑은 칼국수

우선 해물 맑은 칼국수예요.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면이 안 보일 정도네요.

면의 양도 일반 칼국수 정도의 양이라서

성인 남성분도 충분한 양이네요.

 

해물 장칼국수

해물 장칼국수는 국물이 장칼국수 베이스네요.

해물 맑은 칼국수랑 구성은 똑같아요.

국물 맛은 좀 더 칼칼하다고 보시면 돼요.

 

여러 가지 해산물이 들어가서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해물이 들어가 있는

메뉴를 선택하세요.

국물도 해산물이 들어가서

시원하고 해산물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오복보쌈

오복 보쌈은 쫄깃하고

잡내가 거의 나지 않았어요.

칼국수랑 같이 먹기 전에

보쌈만 먼저 먹어 보시고

보쌈의 풍미를 즐기신 후에

칼국수랑 같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강원도 여행하시는 분들은

전날 음주하셨다면

아침이나 점심 해장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은 메뉴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