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식당,카페)/맛집

군만두 찐만두 먹고 싶을때 방학동 맛집! 수정궁!

by 세상즐거움 2022. 3. 28.
반응형

수정궁 입구

수정궁

전화번호 : 02-3491-0440
영업시간 : 16:00-22:00
주소 : 서울 도봉구 방학로 173
휴무 : 매주 일요일

 

지인 소개로 알게 된 방학동에 위치한 수정궁!

군만두와 찐만두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이네요.

 

 

 

기본반찬

처음에 주문을 하면 나오는

기본 메뉴예요.

단무지, 간장, 춘장

특별나게 맛있는 게 아닌

일반적인 맛이에요.

 

군만두

군만두가 가장 빨리 나왔어요.

겉모습을 보면 일반 군만두처럼 보여요.

일단 먹고 말을 해야 돼요.

 

군만두속

군만두 속을 보면 고기보단 부추가 많아요.

부추 향이 너무 좋았고

거기에 고기의 식감이 드는데

너무 좋은 궁합이었어요.

찐만두

2번째로 나오는 찐만두

같은 만두를 튀기냐?

아니면 찌냐로 나누어지는 것 같아요.

 

찐만두를 먹으면 군만두를 먹을 때보다

부추 향이 더 강해요.

저는 그래서 찐만두가 더 좋았어요.

 

찐만두속

찐만두는 확실이 군만두보다

부드러우면서

녹아내리는 식감이었어요.

 

저는 군만두도 좋아하고

찐만두도 좋아하지만

여기서는 찐만두에 한표 던지고 싶네요.

 

간단하게 맥주 한자 하기 좋은 안주며

군만두, 찐만두 말고 다른 메뉴도 있어서

오시면 간단하게 드시기 좋은 식당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