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48

소액재태크 찾고 있으신분 보세요.(에슬롯미/애슬롯미)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에슬롯미에 투자하고 있는 사람 중에 한 명입니다. 이번에 글을 쓰게 된 것은 소액투자 즉 소액 재테크에 대한 내용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제가 소개해 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투자는 본인 스스로 판단해서 꼭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에슬롯미라고 코인 채굴 회사입니다. 기존 코인 채굴회사가 많았지만 대부분 사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곳에 투자한 이유는 매일 출금이 되는 점과 에슬롯미 직원들의 활발한 소통! 가장 무엇보다 회사에 대한 믿음입니다. 러시아 등 채굴하고 있는 현장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보여준 점과 코인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는지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어느 정도까지 보여줄지는 모르지만 저는 제가 원하는 영상과 대답을 듣고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에슬롯미는 TG클라.. 2022. 5. 26.
치약에 물 묻히면 안되는 이유가 있다. 1. 양치하기 전 칫솔에 물을 묻혀도 될까? 양치하기 전 칫솔에 물을 묻힌 다음 치약을 짜서 하거나 치약을 짠 후 물을 묻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럴 경우에 치약이 물러져 연마제가 제 기능을 못할 수도 있고, 플루오린이 희석되어 좋지 않습니다. 되도록이면 양치하실 때 물을 묻히지 않고 하는 게 좋으며 치약은 칫솔모 사이사이 들어가게 짜서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2. 치약의 양은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치약은 칫솔의 1/4정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너무 많은 양의 치약을 사용하게 되면 거품이 많아서 치약의 효능을 볼 수 없고, 대부분의 전문가들이 치약을 조금씩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2022. 5. 25.
에슬롯미 코인 채굴 투자 장점과 단점(코인투자 코인채굴 재태크 소액투자) 안녕하세요. 부업을 찾고 있으세요? 돈 좀 되는 투자 찾고 있으세요? 소액으로 투자나 부업 필요하시면 잘 보셨습니다. 투자는 개인이 판단해서 잘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투자를 하시라는 게 아니라 이런 투자 방법도 있다고 소개해드리는 겁니다. 일단 에슬롯미에 대해 말하자면 코인 채굴을 하는 회사입니다. 일단 사업자등록도 되어 있고 서초구 강남대로 309 15층 1511호 주식회사 에슬롯 위치해 있어요. 네이버 지도에도 검색이 되는 안전한 곳이에요. 여기서 2가지를 하실 수 있어요. 임대 또는 구매 임대는 원금 보장 + 채굴이 자를 받을 수 있지만 채굴기 간이 설정되어 있어 채굴기간이 끝나야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받을 수 있어요. 장점은 원금까지 회수할 수 있어요. 단점은 기간이 지나야 원금과 이자를 회수할.. 2022. 4. 7.
의정부 칼국수는 의정부동 대대칼국수! 대대칼국수 전화번호 : 010-8484-3586 영업시간 : 11:00-23:00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 국로 1298번길 23 휴무 : 정보없음 면을 사랑하고 칼국수를 먹고 싶어서 의정부에 칼국수 맛집인 대대 칼국수 갔다 왔어요. 기존에 있었던 고깃집을 철거하고 새로운 칼국수 집이 생겼네요. 기본 칼국수는 9,000원이네요. 생각보다 저렴하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영수증 리뷰하면 음료수를 드리는데 일단 계산하기 전 음료수 이벤트 진행하고 싶으시면 직원분께 말씀해 보세요~ 기본 반찬은 파김치와 배추김치 약간 양념이 강하다고 보시면 돼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생각보다 조개도 많이 들어갔고 양도 푸짐하고 좋았어요. 면은 수타면은 아니지만 쫄깃하고 평소에 먹던 면발이네.. 2022. 4. 4.
해장하기 좋은 메뉴는 구리 시골동태탕 부천중동점! 구리 시골동태탕 부천중동점 전화번호 : 0507-1322-2269 영업시간 : 10:30-21:00 주소 : 경기 부천시 계남로 283 1층 휴무 : 매주 일요일 안녕하세요. 해장하기 좋은 음식 중에 하나인 동태탕을 먹고 왔어요. 부천에서 유명한 곳으로 구리 시골 동태탕 부천 중동점 갔다 왔어요. 이렇게 동태탕만 전문적으로 하시는 집이라 역시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먹음직스러운 김치! 대파는 장식이네요 ㅎㅎ 무생채는 새콤했고 가을무가 아닌데도 달달했어요. 콩나물 무침은 아삭했고 동태탕이랑 먹을 때 매우시면 같이 드시면 중화해주네요. 조리해서 나오는 게 아니고 싱싱한 재료를 조리하지 않고 바로 가져오시네요. 여기서 재료들의 싱싱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확실하게 동태탕은 조금 졸여서 먹는 게 더.. 2022. 3. 31.
쌍문역 2번출구 숨은 마제소바 맛집! 후타츠! 후타츠 전화번호 : 0507-1356-5364 영업시간 : 11:00-21:00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110길9 1층 휴무 : 정보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와 점심시간에 쌍문역 숨은 맛집을 찾아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매장 입구 오른쪽에는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어요. 여기서 먼저 선불로 결제를 하시고 영수증을 사장님께 보여드리면 돼요. 참고로 캐릭터가 사장님 닮았는데 사장님이 조금 더 통통하네요.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를 못 찍었어요. 다른 손님들이 사진 찍는 것을 불편해하실까 봐 나름 배려를 했어요. 귀여운 물 잔이 나왔어요. 약간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시는 것 같고 일본풍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해요. 여기에는 기본 반찬은 단무지만 있어요. 이렇게 각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고 원하는 만큼.. 2022. 3. 29.
군만두 찐만두 먹고 싶을때 방학동 맛집! 수정궁! 수정궁 전화번호 : 02-3491-0440 영업시간 : 16:00-22:00 주소 : 서울 도봉구 방학로 173 휴무 : 매주 일요일 지인 소개로 알게 된 방학동에 위치한 수정궁! 군만두와 찐만두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이네요. 처음에 주문을 하면 나오는 기본 메뉴예요. 단무지, 간장, 춘장 특별나게 맛있는 게 아닌 일반적인 맛이에요. 군만두가 가장 빨리 나왔어요. 겉모습을 보면 일반 군만두처럼 보여요. 일단 먹고 말을 해야 돼요. 군만두 속을 보면 고기보단 부추가 많아요. 부추 향이 너무 좋았고 거기에 고기의 식감이 드는데 너무 좋은 궁합이었어요. 2번째로 나오는 찐만두 같은 만두를 튀기냐? 아니면 찌냐로 나누어지는 것 같아요. 찐만두를 먹으면 군만두를 먹을 때보다 부추 향이 더 강해요. 저는 그래서 찐만.. 2022. 3. 28.
의정부에서 돈까스 먹고 싶을때는 돈까스잔치로! 돈까스잔치 의정부녹양점 전화번호 : 0507-1493-1013 영업시간 : 11:00-21:00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852 휴무 : 연중무휴 돈까스 잔치 의정부녹양점 정문 옆에는 위에 사진처럼 되어 있어요. 들어가기 전부터 식욕을 당기는 그림들! 총 2층 건물인데요. 대부분 1층에서 해결되고 바쁘면 2층으로 손님을 올려보네요. 전에는 직원분이 직접 와서 주문하셨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주문하는 기계가 생겼네요. 이렇게 하니깐 주문할 때 오류도 적을 것 같고 눈 치안 봐서 좋네요. 메뉴판인데요. 돈까스랑 같이 나오는 음식들이 많아요.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는 천국입니다. 기본반 찬인 깍두기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아삭하고 돈까스랑 먹을 때 느끼함을 잡아줘요 제가 초점을 잘 못 잡았네요. 일반.. 2022. 3. 24.
카카오톡 오픈채팅과 개인톡 분리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개인 톡과 오픈 채팅방 분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선 카카오톡이 있으신 분만 해당하니 이점 꼭 참고해주세요.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하세요. 처음에 카카오톡 들어가시면 아래쪽에 보이는 채팅방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상단 우측에 톱니바퀴를 눌러주세요. 전체 설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에 사진처럼 실험실을 클릭해 주세요. 오픈 채팅 목록 분리를 선택하시면 카카오톡이 자동으로 재시작이 됩니다. 다 시들어가시면 위에 사진처럼 채팅과 오픈 채팅방이 구분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카카오톡 개인 톡과 오픈 채팅방 구분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3. 23.
춘천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곳! 추천맛집 - 부안막국수 부안막국수 전화번호 : 033-254-0654 영업시간 : 11:00-21:30 주소 : 강원 춘천시 후석로344번길 8 휴무 : 연중무휴 1983년에 문을 연 부안 막국수 집은 이색적으로 자연과 어우러진 풍겨을 지닌 곳입니다. 농림축산 식품부에서 안심식당으로 인증받은 음식점입니다. 부안막국수는 메뉴가 간단해요. 막국수, 메밀부침, 빈대떡, 보쌈, 총떡 도토리묵, 편육, 떡만둣국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양념장이 있어요. 설탕, 식초, 겨자, 후추가 있어요. 기본반친으로는 백김치가 나와요. 생각보다 아삭하고 맛있어요. 새콤 매콤한 총떡이에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안 드시는 게 좋아요. 많이 맵지는 않지만 매우기가 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막국수 등장이요! 늘 춘천 가면 부안막국수를 먹어요. 제가 먹어.. 2022. 3. 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