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식당,카페)/맛집

창동역 2번출구 맛집 창동짬뽕 소개합니다.

by 세상즐거움 2022. 3. 14.
반응형

창동짬뽕

창동짬뽕

전화번호 : 02-900-0771
주소 : 서울 도봉구 노해로63길 84 2층
영업시간 : 11:30-22:00
휴무 : 매주 월요일

 

 

창동짬뽕

창동역 2번 출구 나오시면

KT건물 2층에 위치한

창동짬뽕이에요.

 

정문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정문이 보여요.

매장이 생각보다

좁기 때문에

문을 열자마자 테이블이

보이네요.

 

셀프코너

셀프코너가 있어서

먹다가 부족한 음식 있으면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돼요.

 

메뉴

메뉴판이에요.

세트메뉴도 있고

다른 중국 집하고

별 차이가 없었어요.

 

반찬

기본찬이에요.

 

스페셜짬뽕

스페셜 짬뽕이에요.

해산물과 차돌이 같이

나오는 짬뽕인데요.

 

짬뽕

국물은 해물의 시원함과

고기의 구수함이 공존해요.

 

그리고 얼큰해서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조금 생각하셨어

주문하셔야 돼요.

 

짬뽕

주꾸미도 들어가 있고

생각보다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서 볼거리

씹을 거리가 많았어요.

 

짜장면

기본 짜장면이에요.

춘장의 깔끔한 맛에

양파의 달달함이 더해졌어요.

 

솔직히 짜장면보다는

짬뽕이 맛있어요.

 

짜장면

면발은 손짜장은 아닌 것 같았어요.

면들이 다 같은 모양의 크기라서요.

그래도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탕수육

드디어 짜장면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는 찹쌀 탕수육이에요.

 

저는 원래 찹쌀 탕수육 안 좋아했는데

나이가 들다 보니 찹쌀 탕수육이

더 맛있어졌어요.

 

결론적으로 짜장보다는

짬뽕이 맛있는 집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