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식당,카페)/맛집

의정부 노브랜드 버거! 환상의 맛!

by 세상즐거움 2021.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 톡톡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버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어제저녁에 와이프와 같이

의정부에 있는 월곶 곱창에서

곱창과 볶음밥과 맥주를 먹고

집에 가는 길에 새로 오픈한

노브랜드 버거 의정부점이 있었습니다.

 

 

버거충이 이걸 보고 그냥 지나갈 일이 없겠죠?

그래서 제가 처음 먹어보는

노브랜드 버거를 시식했습니다.

 

 

의정부점 매장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규모는 큰 편은 아니었고,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저는 노브랜드 버거 메뉴중

어메이징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이유는 고기 패티가 2장이 들어 있는 버거입니다.

일단 맛 평가 먼저 할게요.

별 다섯 개 중에  ★★★★

 

 

일단 고기 패티가 너무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그 부드러운 패티에서 나오는 육즙!

와!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감자튀김도 노브랜드만의 맛이 있었어요.

하지만 감자튀김에 아쉬운 점은 좀 더 바삭했으면?

하는 마음이었어요.

 

 

 

그리고 대망에 제가 정말 놀라웠던 건...

음료수가 무한리필이 된다는 점..

처음부터 빈 컵을 주고 옆에 있는

음료수 기계에서 마음껏 뽑아 먹는 시스템!

이건 너무 환상이었습니다.

 

 

과식한 걸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이제부터 버거는 노브랜드 버거 의정부점에서!

의정부 맛집이 하나더 생긴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이것으로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