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관련 정보 및 기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 하는 방법!

by 세상즐거움 2021. 5. 19.
반응형

Matheus Bertelli  님의 사진, 출처:  Pexels

안녕하세요. 톡톡 정보입니다.

오늘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먼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하는 방법을 찾은시는 분들은 50% 이상은 컴퓨터 게임때문에 찾으 시는 경우 일 겁니다. 드라이버가 없으면 메크로 기능과 상세 조작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마우스 기능을 다 활용하기 위해서도 드라이버가 꼭 설치되어야 합니다.

게임 용도가 아니어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필요하신 마우스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네이버에 "로지텍"이라고 검색을 하신 후 클릭하세요.

 

들어가시면, 제일 큰 목차에서 "지원"에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에 화면처럼 나오면, "마우스 및 포인트"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 전,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마우스 모델명을 확인하고 있는 게 좋습니다. 빠른 검색을 해서 시간을 단축하거나 어떤 모델인지 모르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위에 화면처럼 여러 개의 마우스가 보입니다.

구매하시 마우스나 가지고 계신 마우스의 명칭을 찾아서 클릭해서 드라이브를 설치하셔도 되고,

아니면 지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클릭 후 다른 방법으로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지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클릭후 빨간색 네모에 마우스 명칭을 알고 있으시면 타이핑 후 검색 하시면 됩니다.

예시로 로지텍 마우스 G100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고 엔터를 누르셔도 되고, 바로 아래에 그림과 함께 보이는 게이밍 마우스 G100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클릭하시면 위에 화면에 있는 빨간색 클릭!

 

 

다운로드 클릭하시면 오른쪽 중간쯤에 하십시오 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시작하게 되며, 다 다운로드되면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신 후에는 꼭 컴퓨터 전원을 다시 하기 해서 재부팅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것으로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