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관련 정보 및 기타

애드센스 고사 패스한 내용!

by 세상즐거움 2021.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고사 패스한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일단 저는 현재 블로그로는 5월 초부터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5월에는 글 15개를 썼으며,

한 글당 사진 2~5개 

글자 수는 1000~1100자 정도 썼습니다.

그리고 처음 애드센스 고사를 봤습니다.

 

 

하지만.. 처참하게 떨어졌습니다.

이유는 정보성 글을 썼지만,

정보성이 많이 떨어졌는지

아니면 제가 쓴 글과 유사한 글이 많아서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곰곰이 생각하다가

제가 일하는 기계 미장/바닥 미장에 대해서

글을 7개 정도 썼으며,

사진은 2~5장

글자 수는 평균 700자 정도로 했습니다.

 

그러고 2차 애드센스고사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4일이 지나고서 합격통지가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제가 생각했을 때,

자신만의 글을 써야 애드센스 광고를

해주게 하는 것 같습니다.

 

유사성 글이 많으면 안 되고,

사진도 개인이 찍은 걸로 하고,

내용은 물론 자신만의 색이

들어가져 있는 글을 써야 하는 것 같습니다.

 

 

이상 애드센스 고사 패스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