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식당,카페)/디저트 & 카페

강원도 속초 카페 추천!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by 세상즐거움 2022. 6. 17.
반응형

보사노바 간판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전화번호 : 0507-1428-0053
영업시간 : 09:00-22:00
주소 : 강원도 속초시 해오름로 161 (조양동 1466-1)
휴무 : 정보 없음

강원도 속초 가시면 가봐야 하는 카페!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보사노바 건물

주말에 갔을 때 손님들이 많았고

그 앞에 차도는 주차장이 되었네요.

주말에 가실 때는 일찍 가는 게 좋아요.

참고해 주세요.

 

카운터

카운터 겸 내부 모습이네요.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서

정신없이 일하시네요.

 

메뉴판이고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콜드 브루 라떼를 주문했고,

기타 빵을 시켰습니다.

 

 

 

 

 

1층에는 베이커리가 있어서

좋아하시는 빵도 드실 수 있어요.

점심 넘어서 가시면

빵이 조금 없을 수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옥상까지

자리가 없을 때가 있어요.

 

저희가 시킨 아메리카노와 콜드 브루 라떼가 나왔어요.

저희는 테이크아웃 잔으로 부탁했어요.

먹다가 속초해변 산책할 생각이 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빵이 나왔네요.

생각보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했어요.

빵과 커피를 같이 먹으면 너무 좋았네요.

그리고 옥상에서 바라보는 바다를 보면서

먹으면 너무 좋네요.

 

속초 여행의 마무리를

보사노바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속초해변 산책하고

정말 좋은 여행을 하고 왔네요.

 

반응형

댓글